간편하게 챙기는 건강 레시피 ‘해독주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 위편한세상은 식구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자 착한악마주스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제공: 위편한세상)

‘이제 편하게 마시자’

최근 우리 사회는 웰빙, 해독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생활 속에서 생길 수 있는 노폐물들이나 독소들을 규칙적으로 배출하고 해독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진 것. 특히 체내에 쌓이는 독소들은 별다른 이유 없이 일반생활을 하는 중에도 생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데,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잦은 음주 등과 같은 생활습관에 의해 쌓이기도 하지만 내가 조절할 수 없는 환경 때문에도 쌓이기 때문에 더욱 유의할 필요가 있다.

최근 많은 문제를 일으켰던 미세먼지나 황사 등과 같은 환경적인 요인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이다. 이와 같이 해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함께 높아진 것이 바로 해독할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다. 그 대표적으로 해독주스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독주스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과채주스이다. 양배추, 당근, 사과, 브로콜리, 토마토를 일정한 비율로 넣어 삶은 뒤 삶은 물과 건더기를 분리해 식혀 갈아 마시는 과채주스를 말한다. 여기에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바나나, 매실액기스 등을 첨가해 마시는 주스로 많은 주부들이 식구들 건강을 위해 만드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하지만 이렇게 직접 삶아 식혀 갈아 만드는 방식이 조금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또한 재료를 삶은 물까지 함께 먹는 주스이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것 또한 당연지사. 하지만 집에서 만들면서 하나하나 재료의 원산지를 고려하고 신선도까지 파악하여 재료를 구해 만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위편한세상은 식구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자 ‘착한악마주스’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착한악마주스는 과일과 야채를 통째로 갈아 만든 프리미엄 정통 홈메이드 방식의 과채주스로 “착한악마를 사랑하면 내몸이 착해집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제품이다.

위편한세상 홈페이지(http://www.wejang.com)를 통해 원재료들의 함량을 정확하게 표기하는 것은 물론, 국내 재배가 힘든 바나나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들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가이다.

거기에 보존료, 향료, 과당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순수 100% 과채주스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을 했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착한악마주스는 식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채소와 과일로 만든 100% 천연주스로 채소를 삶은 후 갈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매우 높다”며 “몸 속에 제대로 흡수된 착한 악마주스는 효과적인 배출을 돕기 때문에 현대인들이 간단하게 챙기면 좋은 실속 있는 건강레시피”라고 말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착한악마주스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섭취효율을 높이고 있는데 자세한 사항 확인은 위편한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우리 기자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