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박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 입점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대표 박은석)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에 입점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총 상금 12억원(우승상금 3억원)을 걸고 130명의 최정상급 여자 프로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며, 스카이72골프&리조트 하늘코스에서 개최된다.

바비박스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7 행사 부스 입점 및 관계자 시식권 협찬을 진행하며,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 제작한 수제도시락, ‘BMW도시락’을 선보일 예정이다. BMW도시락에는 떡갈비를 비롯하여 오미산적, 해물튀김, 진미채, 계란후라이가 토핑되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도시락인 국내산 장어도시락과 함박카레 도시락, 숯불고기 도시락 등 바비박스 히트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류와 음료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바비박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정성을 다해 만든 수제도시락을 제공함으로써 참관객분들이 프리미엄급 도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회 1, 2Round가 열리는 14(목), 15(금)일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17일(토)과 18(일)의 일일 관람권은 온라인(인터파크) 사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있다. 티켓 구매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72 또는 BMW 공식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도정은 기자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