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창립 1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창립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12년 동안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영수증 응모 이벤트’, ‘피자알볼로 시식권 이벤트’,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수증 응모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피자알볼로 홈페이지(PC/모바일), 모바일 앱을 통해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피자알볼로 메뉴 구매 후 영수증에 포기된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1599-4165으로 문자를 전송하면 완료된다.

응모자 중 총 255명을 선발, LG스타일러, LG A9 청소기, 퓨리파이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16일이다.

영수증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전하기 위해 피자알볼로는 ‘피자알볼로 시식권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수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12명의 고객을 추첨, 피자알볼로 시식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4주간 총 48명의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SNS 공유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 되는 12주년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SNS 이용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9월 11일~24일, 9월 25일~10월 10일 총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각 9월 26일과 10월 12일에 발표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피자알볼로를 아끼고 성원을 보내준 많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고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더 맛있고 건강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Share.

Leave A Reply